Home > Artist
Artist Choose  
총 4개의 곡으로 2011년 6월 데뷔 앨범 발매.
2011년 드러머 Laurence Clais(Phoenix-M)과 함께 첫 EP를 녹음.
감독 Hany Tamba(Cesar Award 2006 수상자)와 함께 Teleferik의 “Bombs and Rockets"의 뮤직비디오를 촬영.

2012년 12월 파리의 Divian du monde에서 한국 밴드 ‘강산애‘의 오프닝 무대 장식.
Arno와 Eliz는 프로덕션 레이블인 ChapeauProd에서 직접 밴드의 비디오를 촬영하고 편집, 음악 외적으로도 예술적인 면모 과시하는 다채로운 밴드 Teleferik.
1’ EP
Louve Garou
Live at Studio Campus
[Lune Electric]
 
Teleferik의 1st EP는 밴드 ‘Teleferik’을 알기 위한 좋은 소개 앨범이다.
2011년 6월에 발매되었고, Rodolphe Malo와 드러머 Lawrence Clais(현 Phoenix, M, De la Soul의 투어 드러머)가 함께 레코딩과 믹싱을 담당하였다.

Teleferik은 이번 앨범에 "Hero", "Bombs & Rockets" 두개의 영문 타이틀과 "Teleferik", "Ki'f" 두개의 아라빅 타이틀을 작사, 작곡하였다. 동양의 미를 락과 조화시키며, 파리를 넘어 전세계에서부터 복합적인 영향을 받은 앨범이다.

프랑스어로 « Le Teleferique »는 ‘케이블 카’라는 뜻이며, 아랍권 나라에서 쓰이는 용어이기도 하다. 레바논의 Beirut 인근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음악을 듣는 순간 산과 바다를 넘나드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Teleferik은 듣는 이에게끔 신비로운 음악 여행을 약속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