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nd EP cover.jpg

좋을때다 with 시와

Artist

오슬로(O'Slo)

Release

15. 11. 2.

Format

Digtal

01 / 좋을때다 (With 시와)
02 / 좋을때다 (Inst.)

가을 감성을 자극할 서정적인 싱어송라이터 오슬로의 첫 싱글 With 시와!

지나가버린, 우리들의 반짝이는 순간들을 노래하다. 담백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의 시와 참여, 3호선 버터플라이 김남윤 프로듀싱, 김홍갑 (기타), 고경천 (키보드), 이기태 (드럼) 등 화려한 세션으로 또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는 오슬로의 새 싱글 [좋을때다]! 데뷔 EP, 2015년 2월 3주 네이버 추천 이주의 발견 - 국내앨범 선정, 싱어송라이터 오슬로 (O`slo)가 데뷔 EP [O`slo] 에 이어 첫 싱글 [좋을때다] 를 11월 3일 공개했다.

오슬로는 지난 2월, 자신의 이름을 딴 첫 EP [O`slo] 를 공개하며 꽉 찬 사운드와 독특한 송라이팅, 보기드문 프로듀싱이 적용된 팝 앨범으로 소개되며 네이버 추천 2월 3주 - 이 주의 발견 앨범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오슬로의 첫 싱글이자 콜라보 작업곡인 좋을때다는 담백하고 따뜻한 음색을 가진 여성 싱어송라 이터 시와와 호흡을 맞췄다. 오슬로가 표현해내고 싶던 지나가버린 순간들에 대한 아쉬움과 아련한 감성을 특유의 섬세한 목소리로 차분하게 담아내는 시와의 목소리는 각자의 추억 속에 존재하는 좋았던 때와 언젠가 좋을 때로 기억될 지금 이 순간들을 한 장의 풍경 속으로 데려간다.

보컬로 참여한 시와 외에도 3호선 버터플라이의 베이시스트 김남윤이 프로듀싱에 참여, 고경천, 김홍갑, 이기태 등 홍대씬에서 내로라하는 세션이 참여하며 완성도에 매듭을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