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nd EP cover.jpg

Anybody Here

Artist

THETHE (더더)

Release

15. 11. 18.

Format

Album

01 / TIME HAS COME
02 / ANYBODY HERE
03 / BABY I KNOW
04 / I STAY
05 / ANGEL
06 / SO LET`S MAKE LOVE
07 / ME AND MY FRIND
08 / WAIT
09 / I STAY [PRODUCER VER]
10 / ANYBODY HERE (RADIO EDIT)

설레임이 가득한 THETHE의 여덟 번째 정규 앨범
4년 만에 발매한 싱글 I STAY를 포함한 정규 10곡 수록

깊고 풍부한 감성을 담은 멜로디
새로운 보컬 이현영의 담백하면서도 매력적인 음색

제1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앨범상 수상
광고, 영화, 드라마 배경음악으로 쓰인 Its you, 내게 다시, Delight
더더(THETHE) 대표곡을 만든 김영준의 신보


무르익은 여름의 기운과 함께 플레이의 여운을 연장하는 I Stay

기타팝 밴드 더더(THETHE)가 정규 7집 발매 이후 4년만에 정규 8집 [ANYBODY HERE]를 11월 19일 발매한다.
1990년대 모 음료 CF의 배경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내게 다시, Its you로 대중에게 알려진 더더(THETHE)는 제1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2004)하는 등 음악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대표 모던락 밴드이다. 특유의 깊고 풍부한 감성을 바탕으로 청아한 여성 보컬의 목소리를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영화 음악, 광고, 드라마 등 폭넓은 분야에서 사랑을 받아왔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사랑과 이별, 설레임과 두려움을 따뜻한 멜로디와 절제된 가사로 표현해 온 더더(THETHE)는 모던 락의 범위 안에서 다양한 시도를 거듭하며 안주하지 않고 그들만의 음악적 정체성을 다듬어 왔다.
2011년 정규 7집 [HOW MANY TIME] 발매 이후 오랜만에 싱글 [I STAY]로 돌아온 더더(THETHE)는 기존의 트리오 편성을 벗어나, 보다 안정감있고 균형감있는 4인조 밴드 체재(보컬 이현영/베이스 김영준/기타 라지웅/드럼 박규석)로 가장 오랜 동반자이자 그들의 음악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보컬 이현영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선보이고자 한다.
이번 8집은 4년 만에 발표되는 정규 앨범으로 지난 7월, 싱글 I STAY를 선공개하여 오랜 시간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준 바 있다. 차분하지만 애절한 여성 보컬의 음색과 함께 레트로적인 사운드, 절제된 편곡으로 새로운 듯 하지만 더더(THETHE)만이 선보여왔던 아련함으로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다가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