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무의식 속 또 다른 자아를 이 노래로 불러드리고 있다.
'소년들이여 - I HATE YOU' 는 참 훌륭하고 매우 흥미롭다.
'I HATE YOU'는 2019년에 결성된 밴드 '소년들이여'의 첫 번째 싱글 제목이다.
밴드 '소년들이여'는 배인식 , 배경식 쌍둥이 형제가 밴드 더더의 프로듀서인 김영준을 만나 결성한 듀오 밴드이다.
이제 갓 스무 살이 된 소년들이여는 과감한 자기표현과 솔직한 사랑 이야기, 청춘만의 가질 수 있음을 직시하는 은유적 확장을 통한 기술
비교적 단출한 포크 사운드와 루핑, 리드미컬한 드럼 비트와 오케스트레이션 자조적인 도입부를 환기하며 친숙한 경쾨함으로 각 파트의 시너지를 이뤄내고 있다
쿡스와, 스미스, 악틱 몽키즈, 영 블러드, 프란츠 퍼디난드라는 긴 그림자에 빚진 시니컬한 자조, 그 자조를 물들인 멜랑꼴리한 미학적 사운드 이것이 소년들이여의 음악이다.
매력적임에 아름다움이 감지될 때 우리는 다시 한번 그것을 찾는다. 그저 그런 것과 특별함의 운명은 바로 그 "다시 한번"에서 갈린다.
소년들이여는 시작은 The boys'ear 세상을 편견 없이 들을 수 있는 귀
그리고 공평하게 견제하고 모든 사람의 이야기에 공감을 하고 싶다 란 뜻에서 시작된다
이번 소년들이여의 첫 번째 싱글곡인 'I HATE YOU'는 아직 덜 다듬어지고 덜 여문 초년생 밴드만의 낭만을 뚜렷한 자신만의 표현 방식으로 현실을 해체해나간다.
'I HATE YOU'에서 들려주는 악기들마다 텐션의 활용으로 느껴지는 청춘들의 추억놀이를 섬세하게 구축하여 보다 특별한 미장센을 구축하고 있다. 자신들만의 생존을 위한 돌파구, 가능성을 가장 우선시하고 있으며 차갑고 대범한, 그러면서도 여유로운 이 다차원적인 감정이 폭발하는 순간 우리의 밴드 신은 다시 우리들의 시간 안으로 돌아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