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ril 2nd EP cover.jpg

In The Moment

Artist

Daniel Chai (다니엘 치아)

Release

17. 12. 22.

Format

Album

01 / Cali Style
02 / Retro
03 / Life's a Beach
04 / Tender
05 / Just Because
06 / In the Moment
07 / Where Do We Go From Here
08 / Malibu Drive
09 / Say You Will
10 / Grace

감미로우면서도 펑키하고 에너지 넘치는 자신만의 디스코재즈, 스무드재즈를 선보이며 2017년 재즈계에서 주목을 끌며 데뷔한 싱가폴의 색소폰 연주자 ‘다니엘 치아(Daniel Chia)’가 오는 12월 21일, 정규앨범 [In The Moment]로 한국에 첫 발을 내딛는다. 다니엘 치아는 그래미 상을 두 차례 수상한 프로듀서이자 기타리스트 폴 브라운(Paul Brown)과 함께 데뷔 앨범 [In The Moment] 의 전반을 프로듀싱하여, 국제적인 스무드 재즈 아티스트의 반열에 오르며 본인의 기량을 뽐냈다.

낯선 곳으로 떠나는 알 수 없는 두려움과 설렘을 색소폰의 감성적인 멜로디로 잘 표현해낸 타이틀 ‘Cali Style’로 앨범의 문을 열며, 펑키하고 키치한 멜로디의 두 번째 트랙 ‘Retro’부터 색소폰 연주곡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Grace’까지.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정상급 음악가들이 대거 참여한 이번 [In The Moment]를 통하여 우리는 전례 없는 선율의 모험을 떠나게 될 것이다. 앨범은 발매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본인의 홈페이지에서 독점 진행한 예약주문만 24시간 동안 한화로 1000만원 이상 판매되었다.

다니엘 치아는 데뷔 앨범을 발표한 이후 말레이시아, 태국, 미얀마, 한국, 일본, 미국 등 전국 투어를 진행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그래미 상을 네 번이나 수상했던 래리 칼튼 (Larry Carlton)과 함께 샌디에고 무대에 초청받기도 하였다. 영혼의 울림이 느껴지는 다니엘 치아의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지속적이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그의 활약상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