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pril 2nd EP cover.jpg

It`s Love

Artist

레전즈(The Legends)

Release

15. 9. 10.

Format

Album

01 / Keep Him
02 / Smoke And Mirrors
03 / Love You
04 / Something Left To Die For
05 / The Great Unknown
06 / All About Us
07 / Winter Is The Warmest Season

6년만의 복귀! 빌보드, 피치포크, 스핀의 극찬!
스웨덴을 비롯 전세계 평론가들이 사랑한 아티스트
The Legends (더 레전드) 정규 앨범 [It`s Love] 발매!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탄생한 더 레전즈(The Legends)는 클럽 에잇(Club 8)과 애시드 하우스 킹즈(Acid House Kings)의 멤버 요한 앙거가르드의 프로젝트 밴드이다. 더 레전즈의 다섯 번째 앨범 [It`s Love]는 삶의 한 단락을 담고 있다. 상실, 사랑, 그리고 자아와 관련된 다양한 감정이 엉겨있다. [It`s Love]는 우울하고 거친 동시에 공감대를 자아내는 가사와 이를 조용하게 읊는 요한의 옅은 목소리, 그리고 완벽한 피치의 편곡이 돋보인다. 업템포의 비트가 주를 이룬 그 전의 작업과는 달리 다소 차분한 템포의 이번 앨범은 요한 앙거가르드의 현재를 투영한다. 음악이 조금 우울하게 들릴 수 있지만 결코 그렇지 않다고 요한은 강조한다. 새로운 시작이고 희망이 있으며, 사랑이 있다고 말한다.

초창기의 더 레전즈는 요한과 그의 친구들이 무대에 올라 술에 취해 흥얼거리며 조금은 장난스럽게 탄생한다. 2003년 발매된 데뷔 앨범 [Up Against The Legends] 후 더 레전즈는 요한 앙거가르드만의 프로젝트로 집중되어 간다. 2005년 발매된 LP [Public Radio]와 2006년 발매된 [Fact and Figures]는 대중과 평론의 관심 속에 세계 각국의 페스티벌과 공연에서 러브콜을 받는다. 2008년 혼란스럽고 불안한 시기를 거친 요한은 자신의 감정을 네 번째 앨범 [Over and Over]에 노이즈의 형태로 담아낸다. 존재하지 않을 뻔 했던 더 레전즈의 다섯 번째 앨범 [It`s Love]는 요한의 상념과 굴곡이 담겨 있다. 확고한 답을 찾을 수 없지만 고뇌는 끝났다는 요한 앙거가르드. 그는 이번 음반을 통해 결국 그것은 사랑이었다고 고백하는 듯 하다.

bottom of page